태국 유흥 Options
태국 유흥 Options
Blog Article
테이블 낼만큼의 와!!!!! 분위기는 아니여서 입장권만 끊었는데 하루 일정에 클럽 투어가 잇으시다면 테이블 잡는 것으로 추천드림 :)
아고고 초기에 사람들이 많지 않은 시간을 활용하여 좋은 자리를 선점하고, 마음에 드는 푸잉(태국에서 여성을 친근하게 부르는 말)과 함께 술도 한잔하며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요.
이 글에서는 에까마이와 라민트라 지역에 위치한 셔벳클럽, 체코클럽, 더 핌프클럽, 그리고 더 앰 클럽에 대해 알아볼 거예요.
: 루프탑 바랑 그냥 바는 좋고 클럽은 잘^^ 클럽은 한국이 제일 재밌다..(내 기준)
힙합이 메인인 건 맘에 드는데...힙합으로 처음에 잘나가다가 중간에 일렉 섞음....
이 지역은 세련된 친구들이 많고, 멋지고 예쁜 친구들이 많이 모이는 곳으로, 여러 핫플들이 모여 있습니다. 통로와 에까마이의 핫한 장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국 이디엠 클럽은 무례한 사람들을 쉽게 볼 수 있고, 공장형 이디엠처럼 뿅뿅 거리는 곡에 흥미가 없어서.. 좀처럼 방문하지 않는다.. 태국 클럽은 사람들이 클린 했고, 디제이들의 라이브 틱한 에너지도 느껴지고 선곡들도 좋았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주류와 음료를 파는 카페입니다만 프리랜서로 일하는 아가씨들이 그곳에서 자리를 잡고 앉아 있으면 우리 형님들이 직접 개인 대 개인으로 가격을 쇼부보고 숏, 롱으로 데리고 나가는 시스템입니다.
화장실가는 길에 다른 존?? 도 있길래 들어가게 된 곳 다 연결 되어있어서 그게그건지 한곳인지 다른덴지 걍 다 이어진건지 헷갈리는 방콕 클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몸매부터 와꾸까지 로컬집들에게 비교대상이 아닙니다. 그럼 서비스는? 한국인 사장님이 직접 정기적으로 푸잉들의 마인드를 관리하기에 서비스 또한 훌륭하다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방콕의 핫플 클럽들을 지역별로 나누어 그 특징을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차별화된 특성을 통해 여러분의 취향과 니즈에 맞는 클럽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here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Report this page